홈 > 생활 > 세대공감
세대공감

왜 나만 애인이 없을까...싱글의 이유 4가지

하오 연길 7211 0 0

주말, 대부분의 시간을 홀로 보내는 당신. 앞으로는 더 이상 혼자 지내고 싶지 않으면 자기탐구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데이트에 아주 서툴거나 왕짜증을 나게 하는 사람이어서 다른 사람들이 주변에 가기를 원치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미국의 경제매체 ‘치트시트닷컴’이 연인을 사귀는 데 방해가 되는 요소 4가지를 소개했다.

◆너무 무덤덤하다=냉정, 침착하고 조용한 태도는 직장 면접 때는 도움이 된다. 하지만 연인과의 데이트 때는 소용이 없다. 당신이 어떤 사람을 정말 좋아한다면 솔직하게 털어놔라. 바보처럼 보이는 위험을 피하기 위해 감정을 숨길 필요는 없다. 미소를 짓고 데이트 상대를 좋아한다는 것을 나타내라. 우스꽝스럽게 보이는 짓이라도 다음 번 데이트를 위해 해야 한다. 당신이 특별히 애를 쓰면 상대의 마음을 녹일 수 있다.

◆몸단장을 하지 않는다=데이트에 나가건 안 나가건 몸단장은 필수다. 데이트가 있다면 몸단장을 잘해야 상대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다. 데이트 시간 외에도 늘 멋지게 보이기 위해 노력하라. 손톱이나 머리 그리고 액세서리까지 사소한 부분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스타일을 멋지게 유지하면 매력적으로 보일 뿐만 아니라 자신 스스로에게도 기분이 좋아진다.

◆짓궂다=결코 무례해서는 안 된다. 예의를 갖춰야 한다. 정중하거나 감사하는 태도를 갖춰야 한다. 당신을 위해 봉사하는 사람들에게 점잖게 대해야 한다. 당신을 위해 현관문을 잡고 있거나 음식을 서빙하는 사람들에게 독설을 퍼부어서는 안 된다. 말하기 전에 생각부터 하고 인내심을 갖고 친절하게 행동해야 한다. 짓궂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의 필요로 하는 것에 눈을 감고 있다면 당신은 오랫동안 홀로 지내야 할 것이다.

◆까다롭다=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다. 상대방에게 약간의 흠이 있더라도 눈을 감고 넘어 가야 한다. 참을 수 있는 선을 결정하되 너무 극단적이어서는 안 된다. 데이트를 통해 인연을 맺을 생각이 있다면 상대의 나쁜 점을 보는 데 너무 냉정해서는 안 된다. 이보다는 자신을 한 번 더 둘러보고 다른 사람의 약점을 확대해서 보는 이유가 뭔지 생각해보는 게 좋다.

0 Comments

생활 정보
접속자 통계
  • 오늘 방문자 1,613 명
  • 어제 방문자 1,082 명
  • 전체 방문자 437,123 명